4.10총선☆재보궐선거

장경태 민주당 전국청년위원장, 동대문구선관위에 4.15총선 동대문을 예비후보 등록

말글 2020. 2. 5. 17:56

장경태 민주당 전국청년위원장, 동대문구선관위에 4.15총선 동대문을 예비후보 등록

 

2020. 2. 5.()



 

장경태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위원장(36)5일 오후 동대문구선거관리위원회에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동대문을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장경태 위원장은 “21대 총선은 동대문에 새로운 시대를 열고 혁신과 변화를 가져다 줄 중요한 선거라며 젊은 상상력과 당찬 추진력을 가진 새 인물이 나와야 동대문의 발전을 이룰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자원봉사자를 시작으로 민주당 초대 대학생위원장, 문재인 대통령후보 청년특보, 민주당 전국청년위원장 등 15년간 검증받고 준비한 인재육성 1호 후보라며 중앙정치와 지방행정을 아우르는 능력과 비전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자평했다.

 

그러면서 동대문은 처음부터 서울살이를 시작한 곳이고, 처음으로 애정을 가진 동네이며, 늘 처음처럼 희망을 주는 장소라면서 제가 가진 정치적 자산과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동대문의 더 큰 발전에 온 힘을 쏟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장 위원장은 이날 예비후보 등록에 이어 6일 오전 10시 국회 정론관에서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