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볼거리·할거리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제천시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체결

말글 2015. 6. 7. 10:49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제천시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 체결
 
2015.6. 7(일)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양범섭)은 5. 27.(수) 제천시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에서 정기홍 교육장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육교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은  상호 우호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각 기관의 인적 물적 자원을 교육활동에 활용하고 협력에 관한 사항 등 양 기관의 교류협력과 우호증진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정기홍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공단에서 동대문구유스호스텔을 수련활동 장소로 지원받음으로서 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되었고 주변 지원청의 학생들까지 확대해서 이용할 계획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 발전을 도모하고 인적 자원의 교류 및 교육을 통해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하자”면서 양범섭 이사장 에게 감사의 뜻을 표시했다.

 

이에 양 이사장은“업무협약을 통해 보다 많은 물적 자원을 체계적으로 지원할수 있도록 힘쓰며, 지역 청소년들이 밝고 튼튼하게 성장해 꿈을 이루어 나갈 수 있기를 소망한다”또한“공단이 운영하고 있는 청풍유스호스텔을 지원함으로서 지역 청소년 수련활동 장소로서 활용과 공기업의 책무성을 강화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협약”이라고 제천시교육지원청장(정기홍)에게 답했다.

 

한편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청풍유스호스텔의 경영수지 개선 및 운영활성화에 크게 향상될 것 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무 협약을 추진한 공공사업팀 이태원 팀장은 앞으로 시설 이용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뿐 아니라 두 기관이 상호 정보 공유와 업무 지원 등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전국 최고의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른선거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