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3년 연속 ISO10002(고객만족경영) 인증
2018. 8. 9(목)
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은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10002’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10002 인증은 국제 표준화 기구(ISO)가 제정한 국제표준에 따라 우수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구축‧운영하고 불만민원을 비롯한 각종 고객의 소리(VOC)에 대하여 체계적이고 신뢰성있게 처리하는 기관을 선정하는 인증제도로 3개 분야 21개 항목을 평가‧검증한 결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6년 최초 획득에 이어 3년 연속 선정되었다.
최인수 이사장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고객 만족 시스템을 개선하고자 한 노력이 3년 연속 인증의 결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고객만족 프로세스를 체계화하여 고객과 함께 성장‧발전해나가는 공단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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