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글

동대문구 전통시장상인연합회, 장학금 수여식 및 송년의밤 성황

말글 2018. 12. 13. 23:42

동대문구 전통시장상인연합회, 장학금 수여식 및 송년의밤 성황

 

2018. 12. 13.()


▲동대문구 전통시장상인연합회 정성관 회장

    

 

서울 동대문구 전통시장상인연합회가 13일 오후 6시 휘경동 소재 웨딩헤너스에서 2018 전통시장상인연합회 장학금 수여식 및 송년의 밤을 성황리에 가졌다.

 

이날 행사는 구청장 표창, 국회의원 표창, 장학금 수여, 감사패 전달, 내빈 인사말씀을 듣고 케익컷팅과 건배를 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안규백 국회 국방위원장은 전통시장상인연합회는 서로의 차이를 극복해 동대문 발전을 이룬 주축이라며 2019년 한해도 사랑이 무지개처럼 피어나는 해 되시라고 인사했다.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다사다난했던 한해 수고하셨다며, 경제가 어려워도 단합된 모습을 보여줘서 존경스럽다면서 동대문구의회는 상인연합회를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정성관 회장이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장학금 50만원씩을 수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박정원 서울시상인연합회장은 작년에 이어 만나게 돼 반갑다면서 앞으로 분당서 전철 타고와 동대문 전통시장에서 시장을 볼 수 있는 시대가 곧 올 듯하다며 저령한 서울페이 활용하사리고 인사했다.

 

정성관 회장은 오늘 이 자리는 올 한해 수고하신 전통시장상인들의 수고를 위로하고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자리라면서, 아울러 장학금을 수여하는 자리로 앞으로도 더 노력하여 더 많은 장학금을 수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올 한해 시장환경개선 사업, 워크샵, 중국시장박람회, 서울시상인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숨가쁘게 달려왔다면서, 앞으로도 전통시장에 대해 애정과 관심을 더 많이 가져주시라고 당부하며 새해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뵙자고 인사했다.

 

이날 내빈으로는 유덕열 구청장, 안규백 국회의원, 김창규 의장, 유선근 사무국장, 서울시의회 송정빈 오중석 시의원과 동대문구의회 민경옥 손세영 구의원과 서울상인엽합회 박정원 회장 등 서울시정무보좌관 최동민씨 등과 동대문구 전통시장 상인들이 대거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