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은 12월 13일 주민참여위원들과 함께 동대문구구민회관 2층 회의실에서 2018년 직원제안 발표회를 진행하였다.
직원제안발표회는 직원들이 업무수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아이디어를 공론화하고 채택된 제안을 제도화하여 업무혁신과 공단 경영활동을 개선하는데 기여하고 있는 제도이다.
이번 발표회에는 지난 7월부터 전직원을 대상으로 접수받은 130여건의 제안 중 유관부서의 사전심의와 공인노무사, 사회복지사 등의 각 분야 전문가의 1차 심의를 통해 선정된 ▲스마트 잠자는 어린이 확인시스템 구축 ▲장기리프레쉬(refresh)휴가 제도도입 ▲중앙제어식 무인락커시스템 구축 ▲재실감지센서 LED조명 설치 ▲기술직 학습조직의 사회취약계층 주거 무상점검 등 11건의 제안이 발표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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