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볼거리·할거리

동대문구, 온라인 추석맞이 농수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말글 2022. 8. 22. 21:20

동대문구, 온라인 추석맞이 농수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 오는 25일부터 96일까지 온라인 직거래장터에서 청송 사과’, ‘나주 배30여 개 품목 판매..동대문구청 누리집에서 온라인 주문·결제 또는 구청·동 주민센터에서 사전 주문 통해 구매 가능

 

2022. 8. 22.()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우리 고유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오는 25일부터 96일까지 질 좋은 상품을 시중가보다 싸게 판매하는 추석맞이 농수산물 온라인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

 

이번 온라인직거래장터에는 동대문구의 자매도시인 여주시·연천군·춘천시·청양군·제천시·음성군·나주시·보성군·순창군·부안군·남해군·상주시·청송군이 참여해 청송 사과 나주 배 음성 고추 남해 멸치 등 30여 개 품목을 판매할 예정이다.

 

온라인 직거래장터는 두 가지 방법으로 운영된다. 동대문구청 누리집(ddm.go.kr)에 접속해 자매도시 직거래장터쇼핑몰로 연결되는 알림판(배너)을 통해 온라인 주문·결제하거나 구청과 동 주민센터에서 사전 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배송기간은 오는 29일부터 98일까지로, 자매도시 농가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배송지로 직접 순차 배송할 예정이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추석을 맞아 자매도시에서 판매하고 있는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직거래장터를 운영하게 됐다, “이번 추석에는 온라인 직거래장터에서 구매한 상품들로 주변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고, 어려움에 처한 농가도 도울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