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구의정☆자치행정

김인호 서울시의원, 버스노선 신설·변경 해결방향 간담회 개최

말글 2017. 2. 23. 22:19

김인호 서울시의원, 버스노선 신설·변경 해결방향 간담회 개최

- 2. 23() 서울시의회 7층 회의실, 청계한신휴플러스경동시장 운행 버스노선 신설 변경

 

2017. 2. 23()



서울시의회 김인호 의원(더불어민주당·동대문구3)23일 오후 1시 서울시의회 별관 회의실에서 지역주민들의 불편사항 및 애로점을 해소하고자 동대문구 청계한신휴플러스경동시장을 운행하는 버스노선 신설 또는 변경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청계한신휴플러스에서 경동시장을 오가는 주민이 많은데 반하여 해당구간을 운행하는 버스가 없어서 많은 주민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다. 특히, 어르신들의 불편함이 오랫동안 이어져 노선신설문제가 지속적으로 제기되었으며, 이에 대한 해결책을 적극 모색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취지를 설명하며,

 

지역구를 돌아다니며 만나게 되는 많은 주민들의 애로사항에 대해 늘 관심을 갖고 경청하며, 이를 적극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것이 곧 시민 곁으로 한발 더 다가가는 친근한 의회를 구현하는 길이라 생각한다. 오늘 언급된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향후 관계기관과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주민 불편사항이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서울시의회 시민권익담당관, 서울시 도시교통본부 버스정책과장, 동대문구 교통행정과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약 1시간여 동안 해당구간 버스노선 신설·변경 가능성 및 민원해결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