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글

서창문 전 구의원, 우리전통문화선양회 상임대표 취임

말글 2017. 2. 22. 22:18

서창문 전 구의원, 우리전통문화선양회 상임대표 취임

 

2017. 2. 22()



 

서창문 전 구의원(61)22일 오후 7시 세종대왕기념관에서 우리 문화 계승 및 발전에 앞장서온 우리전통문화선양회(구 민족혼뿌리내리기시민연합)의 상임대표에 취임했다.

 

이날 임시총회는 민족혼뿌리내리기시민연합 임장혁 대표의 주재로 단체명칭 변경안을 상정하여 단체 명칭을 우리문화전통문화선양회로 변경할 것과 임 대표의 학내일정으로 사퇴한 자리에 서창문 신임대표를 추대하는 안을 상정하여 압도적으로 가결 처리했다.

 

서창문 신임 상임대표는 취임인사에서 중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며, 여러 어른들과 함께 우리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며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서창문 신임대표는 동대문구의회 6대 구의원, 새누리당 전농1동 당협회장, 동대문구 주니어 야구단 단장, 민주통 동대문구지회 자문위원, 국제라이온스 354-C 배봉 창립이사 제1부회장을 맡은 바 있다.

 

우리전통문화선양회는 민족혼뿌리내기리시민연합시민연합의 이름으로 활동해온 서울시비영리단체로, 무료 전통혼례, 유무형 문화재 지킴이 문화재 보호단, 어린이 민속씨름대회, 광화문 제모습찾기 고유제, 창경궁 궁중혼례 시연, 숭례문 복원성공 기원제 등 우리 전통문화 행사를 개최하여 온 것으로 알려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