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글

전철수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장, 대한민국 위민의정대상 수상

말글 2016. 5. 17. 15:58

전철수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장, 대한민국 위민의정대상 수상


2016. 5. 17(화)

 

 

 

전철수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장(더불어민주당, 동대문구1)이 5월 16일(월)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최하고 지방자치연구소(주)가 주관하는“제3회 대한민국 위민의정대상”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대한민국 위민의정대상’은 광역의회 의원 및 의원 연구모임만이 응모할 수 있고 우리나라의 명망 있는 지방자치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가 선정되며, 이 상은 지방의회의 발전 및 지방의원의 역량강화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으로 지방의회 의정활동 성적이 우수한 지방의원이 수상한다.

 

전철수 환경수자원위원장은 주민과의 소통 및 주민 청원, 진정, 민원 등의 처리를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동대문구 글로컬 타워 건립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전철수 위원장은 수상 소감에서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기여하기 위해 구의원 시절이나 2010년 제8대, 2014년 제9대 시의원 후보 공약으로서 글로컬 타워의 조기 준공을 내세웠고 이를 관철시키기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아 오늘의 영광을 안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욱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하면서 지역발전에 노력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바른선거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