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총선☆재보궐선거

손학규 대표, 인천 보선 후보 지원유세(연합뉴스)

말글 2008. 6. 1. 05:09

손학규 대표 "지지 부탁합니다"
(인천=연합뉴스) 김남권 기자 = 통합민주당 손학규 대표는 31일 오후 인천을 찾아 서구청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이훈국 후보의 지원 유세를 펼쳤다.  kong79@yna.co.kr">kong79@yna.co.kr

(인천=연합뉴스) 김남권 기자 = 통합민주당 손학규 대표는 31일 오후 인천을 찾아 서구청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이훈국 후보의 지원 유세를 펼쳤다.

   손 대표는 이날 오후 3시께 이 후보, 당 관계자들과 함께 서구 검단 사거리 일대에서 시민, 상인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며 이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지지 연설에서 "검단이 발전하고 나아가 인천 및 대한민국이 세계로 뻗어나가기 위해서는 새로운 일꾼이 필요하다"며 "`서구 토박이' 이훈국 후보는 서구 구석구석을 다 파악하고 있는 준비된 일꾼"이라면서 적극적인 지지를 부탁했다.

   손 대표는 이어 "온 나라가 지금 미국산 쇠고기 파동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며 "국민 건강과 검역 주권을 내다 판 현 정부에게 국민의 뜻이 얼마나 무서운 지를 이번 6.4 재보궐선거를 통해 알려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 후보도 "지난 600년간 조상 대대로 서구를 지키며 살았고 나 역시 62년 평생을 서구에서 산 `서구의 아들'"이라며 "검단 신도시, 가정동 뉴타운 등 서구의 현안을 주민의 입장에서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kong79@yna.co.kr">kong79@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08/05/31 16:26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