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사회

동대문구, 관내 어린이집과 ㈜맨땅 등 2025겨울나기 사업에 동참

말글 2025. 2. 16. 17:34

동대문구, 관내 어린이집과 맨땅 등 2025겨울나기 사업에 동참

 

2025. 2. 16.()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관내 예일어린이집, 이문어린이집, 키즈브라운어린이집이 사랑의 저금통을 기탁하고, 온라인사업체 맨땅(MD)이 건강식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예일어린이집, 사랑의 저금통 기탁>

예일어린이집(원장 강윤자)211일 원아들과 이문2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저금통으로 모은 성금을 전달하였다.

 

강윤자 예일어린이집 원장은 어린이집 원아들이 나눔을 실천하며 주변 이웃에 관심을 가지길 바라며, 행동이 모여 큰 사랑이 될 수 있다는 경험이 되었을 것이다. 이웃들에게 기쁨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문어린이집, 사랑의 저금통 기탁>

이문어린이집(원장 변미애)212일 원아들과 이문2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저금통으로 모은 성금을 전달했다.

 

변미애 이문어린이집 원장은 어린이집 원아들이 저축 및 나눔을 실천하며 습관이 되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길 바란다. 원아들이 열심히 저축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키즈브라운 어린이집, 사랑의 성금 기탁>

키즈브라운 어린이집(원장 손연복)211일 제기동주민센터에 원아들과 교직원이 소중히 모은 성금을 기탁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손연복 원장은 이번 기탁으로 지역 사회에 공헌할 수 있어 보람차며, 아이들도 이번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와 소중함을 배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맨땅(MD), 오란다 및 건강식품(환가액 약 480만원 상당) 기부>

맨땅(MD)210일 청량리동주민센터 4층에서 청량리동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하고자 오란다 및 건강식품(환가액 약 480만원)을 전달했다.

 

맨땅(MD)은 온라인 사업체 이태리 방앗간을 기반으로 오란다 및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상품인 오란다는 자체 개발한 강원도 영원 쌀 조청으로 버무려 쫀득함과 바삭함을 자랑한다. 국내외 HACCP 인증을 완료하여 북미까지 진출하고 있으며 오란다 외에 차와 건강 환등 건강식품도 생산하며 합리적은 가격과 좋은 품질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양창범 맨땅(MD) 대표는 지인을 통해 청량리동에 취약계층이 많다고 전해 들었다.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청량리동에 기부를 하게 되었고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오히려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